크리스마스 이브날인 12월 24일 네이버 재팬에서 행복을 듬뿍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도착하였다!



40을 넘은 아저씨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저녁과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먹으며 TV에서 흘러나오는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을 즐기는 것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는 일은 개인적으로는 이제 과거의 기억이 되었다.

아침에 초등학교 2학년 딸아이와 함께 출근하면서 "아빠도 산타에게 선물 달라고 졸라볼까나!"라며 딸아이에게 말을 걸었더니, 산타가 전 세계에 선물을 배달하기 위해 벌써 출발했기 때문에 지금 이야기해도 소용없다는 차가운(?) 답변이 돌아왔다. 대신 자기가 만든 케이크를 선물할 테니 그것으로 만족하란다^^

사무실에 도착하니 택배회사에서 어제 부재중이라 배달하지 못한 물건이 있으니 연락을 달라고 해서 전화로 연락하니 오전 중에 도착하였다.

알고 보니 며칠 전에 네이버 재팬에서 검색 개발에 땀을 흘리시고 계시는 @leesop님이 보내주신 네이버 재팬(NHN)의 다이어리였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소중한 선물을 받았기에 기쁘고 감사해서 자랑삼아^^ 사진을 올려본다.



성탄 성물을 보내주신 네이버 재팬(@leesop)에 감사드리며,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관련글
2009/12/07 - [일본 인터넷 이야기] - 日 코카콜라의 새로운 야심 코카콜라파크
2007/12/17 - [분류 전체보기] -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 일본 라디오에서 듣다.
2007/12/10 - [살아가는 이야기] - 여기저기서 들리는 크리스마스 노래
2007/10/09 - [살아가는 이야기] - 당신은 포장지를 어떻게 뜯는가?


Posted by 오픈검색

 
NEMOLAB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