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IT 기업간 소셜네트워킹서비스 ONEPLUSONE.ASIA를 운영하고 있는 (주)ONE PLUS ONE의 이왕재입니다.

급변하는 국제정세와 최근 일본을 덮친 지진과 쓰나미, 그리고 원전의 방사능 문제로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요즘입니다.

과거에는 가깝고도 먼 나라로 인식되었던 일본이지만, 한류붐과 함께 지금은 가깝고도 가까운 이웃 나라 일본이라는 인식이 많이 정착된 느낌입니다.

특히 이번 동일본대지진으로 한국으로부터의 일본을 돕자는 기운이 뜨겁게 달아올라 힘들 때 가장 큰 힘이 되어줄 수 있는 것이 이웃사촌이라는 사실을 다시금 확인시켜주었다고 생각됩니다.

한편, 일본의 이번 대재해로 산업 시설이 파괴되고 방사능이 누출됨으로써 우리의 산업은 물론이고 실생활에도 영향을 받음으로써 싫던 좋든 간에 한일 양국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공동 운명체라는 느낌이 더욱 많이 드는 요즘입니다.

원플러스원에서는 한일 IT 기업의 교류 활성화를 위해 소셜네트워킹서비스 ONEPLUSONE.ASIA를 운영하면서, 한국 기업이 일본 시장에 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일본 현지 업무 대행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추진하고자 합니다.

일본 현지 업무 대행 서비스란?
일본 현지에 직접 지사를 설치하거나 일본 전문 담당 인력을 따로 뽑지 않아도, 도쿄 아키하바라에 있는 ONEPLUSOEN을 통해 일본 시장 조사와 현지 업체와의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본 현지 업무 대행 서비스 주요 내용
- 일본 시장 조사
- 일본 현지 거래처 발굴
- 일본 거래처와의 전화와 팩스를 통한 연락
- 일본 거래처와의 메일을 통한 연락
- 일본 업체 방문 협의
- 서류 번역
- 미팅 주선
- ONEPLUSONE.ASIA에 일본어 프로필 페이지 구축, 상품과 서비스 소개
- 그 외 업무 관련 전시회와 세미나 참석 등


연락처
담당 : 이왕재
메일 : info@oneplusone.co
전화 : 81-3-6240-1671

주소 : Suzuki Bldg 2F, 5-6-15, Sotokanda, Chiyoda-ku, Tokyo 101-0021, JAPAN


Posted by 오픈검색
,

 
moons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