広告会社は変われるか―マスメディア依存体質からの脱却シナリオ
藤原 治
ダイヤモンド社 (2007/02/17)
売り上げランキング: 2379
おすすめ度の平均: 2.0
1 電通のレベルの低さがよく出ている
2 このままではマズいという気持ちは受け取りました
1 この本こそが広告会社が変われないことを証明してしまったのかもしれない。













덴츠 관련해서 열심히 글을 올려서 그런지 구글코리아에서 "덴츠"를 치면 두번째에 이 블로그가 소개되고 있다.

오늘 신바시(新橋)시오도메(汐留)에 있는 덴츠 본사에 갈일이 있어서 지하 1층에 있는 서점에 들리니 빠알간 표지의 책이 눈에 들어 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고회사 본사 건물이 서점답게 광고관련 책이 잘 팔리는가 보다 하는 생각을 하며 들여다 본 책의 제목은 「광고회사는 변화할수 있을까-구글에 이길수 있을까」라는 요즘의 시대 분위기에 어울리는 제목과 부제가 붙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존에서의 서평은 별로 좋게 나와 있지 않지만, 세계 1위 광고회사의 덴츠맨들이 검색제국이면서 애드센스와 애드워드만으로 막대한 수익을 얻고 있는 구글에 자신들의 일까지 빼앗기지 않을까 하는 위기의식을 갖고 열심히 읽고 있는지 요즘 최고의 화제의 책이라는 팻말과 함께 진열되어 있다.

관련글
덴츠의 모습을 통해 바라보는 구글
일본 최대의 광고회사 덴쓰의 사훈 10계명
Posted by 오픈검색
,

 
moons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