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ster님이 가르쳐 준 방법(YouTube 동영상 삽입법)대로 하니 금방 올라가는군요.

미국 Hatena inc.으로 떠나는 하테나 CEO의 한마디

잘 다녀 오겠습니다

일본의 인터넷 세대을 매료시키는 Kondo씨를 가장 잘 표현한 말로써
하테나 이사역을 맡고 있는 Umeda씨가 Kondo씨를 만났을때의 느낀 직감

世の中に、優秀な人というのは想像以上にたくさんいるものだが、不思議な人間的魅力を伴う「器の大きさ」と「動物的な強さ」を併せ持つ個性に出会うことは滅多にない。
세상에는, 우수한 인재는 상상 이상으로 많지만 신비로운 인간적 매력을 담고 있는 커다란 그릇동물적 강인함을 함께 지니고 있는 인물과 만나는 일은 거의 없다.

서양의 열강으로부터 신식 문화와 기술을 전수받은 일본에게는 서양은 동경의 대상이자 넘어서야 할 상대였습니다.

그런 일본의 염원을 Sony와 Honda는 일본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세계속에 기술 일본의 이름을 드높여습니다.

이제는 Hatena라는 일본에서 조차 자그마한 인터넷회사가 세계를 향해 무언가를 발신하고자 미국이라는 거대한 시장에 발을 디딜려하고 있습니다.

전후 세대가 Sony와 Honda의 세계 진출에 열광하였다면 지금의 일본 젊은이들은 Hatena와 Kondo씨의 미국 진출과 선전을 인터넷상에서 환성을 올리며 응원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하테나를 열심히 담아나가는 저는 하테나팬, 하테나해커, 하테나주주(하테나가 상장한다면 한주는 사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야후재팬처럼 한주당 몇백만엔씩 한다면 포기-_-;;)
정답은 이승엽선수의 홈런 한방을 보며 시원한 맥주를 마시는것을 인생의 즐거움으로 알고 사는 중초년??

하테나팬의 멋진 응원글
明日近藤さんが見る空は
(내일 Kondo씨가 볼 하늘은)
Posted by 오픈검색
,

 
moons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