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플러스에서 함께할 개발자님을 모십니다.

 

카르다노플러스는 내년 초에 카르다노 플랫폼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전문기업으로 설립될 예정으로 카르다노재단 한국지부 & IOHK 파트너사입니다.

 

 

IOHK 찰스 호스킨슨 CEO와 카르다노재단 마이켈 퍼슨 이사장

 

카르다노재단이 운영 관리하는 카르다노 플랫폼은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잇는 3세대 가상화폐 플랫폼으로 비트코인 개발에도 참여하였고, 이더리움 개발자와 CEO를 역임하였던 찰스 호스킨슨이 개발하고 있습니다.

 

IOHK는 찰스 호스킨슨이 카르다노 플랫폼 개발을 위해 만든 블록체인 전문개발사로 현재 전 세계 암호화폐 전문가 50여 명이 포진하여 내년 2월 공개를 목표로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IOHK 팀원들

 

IOHK에서는 차세대 블록체인 기술인 POS(Proof of Stake)의 안전성을 입증한 백서를 발표하였고, 블록체인 모듈화 기술의 원천 기술인 스콜렉스(Scorex) 프로젝트를 산하에 두고 있으며, 대용량 데이터를 분할할 수 있는 샤딩기술, 보안에 강한 프로그래밍언어 하스켈(Haskell)로 플랫폼 구축 중이며, 최근에는 이더리움 클래식 개발팀까지 합류하여, 세계 최강의 블록체인 기술집단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에 관심이 있으신 개발자분이 저희 카르다노플러스에 오신다면, 찰스 호스킨슨은 물론이고 세계 정상급 개발자들인 IOHK 멤버들과의 기술 교류, 그리고 카르다노와 관련해서 세계 각국에 퍼져 있는 개발팀과의 협업은 물론이고, 카르다노 재단 소속의 세계적인 금융과 블록체인 융합 전문가들과의 정보 교류도 가능합니다.

 

 

그 외 덤으로 월급과 스톡옵션을 제공해 드리며, 능력에 따라 CTO, CEO는 물론 평생 개발자로서 블록체인에 무한한 사랑을 받치며 일하실 수도 있습니다.

 

스펀지같이 모든 것을 빨아들이며 블록체인 기술로 세상을 함께 바꾸어나가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락처 : lee@cardanoplus.com


Posted by 오픈검색
,

 
moons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