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그만님의 글 도용 사건의 기억이 새롭건만 이런것을 검색하게 될줄을 몰랐다.
이것은 명백하게 내가 쓴 이글을 일부 변경하여 오자도 고치지 않고 올린 글이다.

얼마전 알게된 BlogReader의 실력을 맞보기 위해 이런 저런 단어들을 넣고 검색을 하고 있었는데 우연찮게 펌문화의 중심지인 네이버 블로그에 떡하니 내글을 자기글인양 올린 사람이 있었다. 그래서 허 허 허 하고 웃어 넘겼다.

다른 블로그에도 비슷하게 글이 올라와 있었다, 그래서 허 허 웃으려 하는데 맨 위에 출처가 적혀 있어서 기쁜 마음에 자세히 보니 스카이벤처라고 적혀 있지 뭔가 ???

과거에 스카이벤처와도 여러 인연(?)이 있어서 가입도 하였던 관계로 바로 로그인 하고 검색을 해 보니 검색이 안된다-_-;;

그래서 잘난 구글로 검색하니 바로 나오잖어、、、、ぷ。。。。☆여기

주룩룩 엮여서 나온다.

스카이 벤처에 올라온 글............
스카이 벤처에 올라온 글의 원문이 적혀 있는 KIPA의 글..............................
그리고 내글............☆★

이 사이트의 정식명칭은 소프트웨어인사이트, 무엇하는 곳인지 누가 운영하는 곳인지 자세한 설명도 없지만 메인 페이지 상단 왼쪽에 한국 소프트웨어 진흥원이라 적혀있고, 약도도 KIPA로 적혀 있으니 틀림 없겠지.

대단한 글도 아닌데 나라를 대표하는 사이트에서 인용하여 주었으니 감지덕지 해야 할 일인지 참 난감하다, 국가 기관과 싸울수도 없고 그냥 사과의 댓글과 이제라도 정확한 출처를 남겨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하테나 블로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사랑 4월호에 소개된 하테나  (12) 2007.04.04
가문의 영광  (10) 2007.02.2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2007.01.03
Welcom To Hatena  (8) 2006.12.19
블로그는 즐겁다 2  (5) 2006.12.08
Posted by 오픈검색
,

 
moons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