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블로그 네트워크 회사인 애자일 네트워크 미디어(AMN)가 주최하는 "
태그 호이어 @긴자 - TAG Heuer와 새로운 커뮤니티 형태" 블로그 이벤트에 4월 16일 참가하였다.


TAG Heuer
SWISS AVANT - GARDE SINCE 1860
스위스제  + 혁신적인 창조성 + 전통
TAG = Techniques d'Avant Garde

4월 10일 새롭게 오픈한 Espace TAG Heuer Ginza점은 태그 호이어의 전통과 혁신 그리고 일본적 미를 융합한 태그 호이어 일본의 중심적 위치를 차지하게 된다.

브랜드는 자주 접했지만, 이번 블로거 이벤트를 통해서 TAG Heuer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이해를 할 수 있었고, 비싸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사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태그 호이어는 전통과 혁신의 스위스제 고급 브랜드로 1860년 호이어사를 설립, 지금은 4대인 잭 호이어씨가 명예 회장으로 활약하고 있다.


 
TAG Heuer Meridiist Phone

태그 호이어는 롤렉스, 카르티에, 오메가에 이은 4위의 스위스제 고급 시계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시계 이외에도 옷과 가방, 안경, 그리고 장식품 등을 만들고 있으며, 특히 유럽의 고급 휴대폰 시장에서 10%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고급 휴대폰 브랜드
MERIDIIST를 만들고 있다.


스티브 맥퀸이 영화 르망에서 태그 호이어의 모나코(Monaco)를 착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장인의 혼을 담은 시계, 그 정신을 계승하여 점포 구석구석까지 전통과 혁신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런 모습을 태그 호이어 팬들에게 정성스럽게 전하고자 하는 태그 호이어 직원의 열정이 느껴진 블로거 이벤트였다고 생각된다.

사회에 첫발을 디뎠을 때, 2번째는 약혼식 예물로써, 마지막으로는 어느 정도 사회적 지위를 얻었을 때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써 TAG Heuer는 우리와 만날 기회를 가지게 되는데, 그럴 만한 가치가 있는 전통과 혁신의 느낌이 물씬 풍겼다.


이런 시계를 자신의 남자 친구 또는 남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이를 향한 마케팅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어 예쁜 위젯을 만들었으면 하는 어떨까 생각했는데, 태그 호이어의 홈페이지에는 이미 멋진 블로그 위젯이 그 위용을 자랑하고 있다.

Posted by 오픈검색
,

 
moons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