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함께 일본에서 공부하였던 친구가 지금은 서울에서 일본 유학원을 운영하고 있어 여러분에게 소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일본 관련 정보를 한국어로 제공하는 JapanClub과 한국 관련 정보를 일본어로 제공하는 KoreaClub을 운영하면서 유학원 사업을 하고 있다.

재팬 클럽에 가면 일본에 관련된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는데, 아직은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요즘 웹 서비스들이 점차 회원가입이 필요 없거나 간략화하고 있는 시점이라 친구에게도 로그인이나 회원 가입 없이도 누구나 쉽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어, 차차 바뀔 것으로 기대해 본다.

나보다는 1년 선배이지만 나이가 같고 마음도 맞고 해서 친구로 지내고 있는데, 내가 지금까지 만난 사람 중에서는 가장 착한 사람이 아닌가 생각된다, 물론 고집은 세지만^^

일본 유학을 생각하시는 분에게 먼저 유학을 하였던 선배로서 좋은 이야기를 아낌없이 해 줄 친구이며, 또 유학하시는 분에게 가장 적합한 학교를 선택하여주리라 믿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 이 블로그의 사이드바에 (주)글로벌 에이스의 배너도 단다, 광고비는 안 받고 대신 블로그 "하테나"를 보고 연락했다고 말씀하시는 분에게는 친절한 유학 상담은 당연한 거고, 유학 수수료도 대폭(?) 싸게 해 주기로 약속을 받았다.

미국으로 대표되는 영어권 유학, 그리고 최근 경제는 물론 군사적으로도 그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함께 인기를 얻는 중국 유학과 비교하면 일본 유학이 예전만큼 인기가 없지만, 분야에 따라서는 세계 어딜 가도 못 배울 기술과 학문을 배울 수 있는 곳이 일본이라고 생각한다.

일본 유학은 블로그 "하테나"가 책임지고 추천하는 글로벌 에이스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오픈검색
,

 
moons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