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タダコピー(무료복사)


무료복사란,
복사용지의 뒷면을 사용한 새로운 정보매체이다. 대학 캠퍼스내에 설치하고 복사용지의 뒷면을 협찬기업을 대상으로한 정보발신의 장소로서 제공합니다.

협찬기업에 의해, 대학생이 종래 10엔/1장으로 이용해 온 복사 서비스를 완전 무료화해서 제공하는 학생 지원 서비스입니다.

학생에게 광고를 발신하고 싶은 협찬기업과 유익한 정보를 수신하고 싶은 학생 상호간에 유익한 형태로 무료복사가 연결합니다.

2.
Priea(무료 인화 서비스)


Priea란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인터넷 앨범에 2기가까지 저장하고 인화에서 배송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진에는 허브 타입과 로고 타입으로 광고가 실리며, 30장 1세트로 1개월에 2회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3.Softbank mobile(0엔 통화)


0엔 통화란
보다폰을 인수한 소프트뱅크 모바일의 손마사요시씨가 번호이동성제를 맞이하여 파격적인 가격플랜으로서 들고 나오것이 "예상외 할인, 통화료・메일 0엔"이다

시스템 트러블과 광고표시 위반이라는 오명을 쓰고 있으나 번호이동성제 실시로 유출되어질 많은 수의 고객을 최소한으로 막는데 크게 공헌하지 않았나 하는 의견이 일부 나오고 있다.
Posted by 오픈검색
TAG , 일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amaikoi BlogIcon amaikoi 2006.11.18 17: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햐~ 무료복사....
    그 아이디어 한번 기발하네요.

    그리고....予想外는 아마 올해 유행어 대상후보로 올라갈듯.....ㅡ.ㅡ;;;

    • Favicon of https://www.hatena.co.kr BlogIcon 오픈검색 2006.11.18 2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기발한 아이디어를 행동력이 있는 사람이 실행하면 그게 사업이겠지요.
      유행어로 올라갔다면 손사장의 의도(?)대로 관심유발에는 성공한것이 되겠군요^^


 
moons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