広告会社は変われるか―マスメディア依存体質からの脱却シナリオ
posted with amazlet on 07.05.11
藤原 治
ダイヤモンド社 (2007/02/17)
売り上げランキング: 2379
ダイヤモンド社 (2007/02/17)
売り上げランキング: 2379
おすすめ度の平均: 




덴츠 관련해서 열심히 글을 올려서 그런지 구글코리아에서 "덴츠"를 치면 두번째에 이 블로그가 소개되고 있다.
오늘 신바시(新橋)시오도메(汐留)에 있는 덴츠 본사에 갈일이 있어서 지하 1층에 있는 서점에 들리니 빠알간 표지의 책이 눈에 들어 왔다.
광고회사 본사 건물이 서점답게 광고관련 책이 잘 팔리는가 보다 하는 생각을 하며 들여다 본 책의 제목은 「광고회사는 변화할수 있을까-구글에 이길수 있을까」라는 요즘의 시대 분위기에 어울리는 제목과 부제가 붙어 있다.
아마존에서의 서평은 별로 좋게 나와 있지 않지만, 세계 1위 광고회사의 덴츠맨들이 검색제국이면서 애드센스와 애드워드만으로 막대한 수익을 얻고 있는 구글에 자신들의 일까지 빼앗기지 않을까 하는 위기의식을 갖고 열심히 읽고 있는지 요즘 최고의 화제의 책이라는 팻말과 함께 진열되어 있다.
관련글
덴츠의 모습을 통해 바라보는 구글
일본 최대의 광고회사 덴쓰의 사훈 10계명
'일본 책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ch 운영자가 바라보는 Web 2.0 (10) | 2007.08.13 |
---|---|
IT전사가 쓴 "인터넷으로 인생, 변하셨나요?" (6) | 2007.06.03 |
UCC와 마르크스의 관계 (4) | 2007.03.30 |
실리콘밸리로부터의 편지 (6) | 2007.03.08 |
일본의 저명 논객도 감탄한 한국의 유학열 (2) | 2007.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