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에서 한국의 인기 온라인 게임 리니지2(リネージュⅡ)일본 서비스 3주년 기념 노트북을 8월31일 발표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대 한정 판매인 이번 기념 모델은 "도시바 다이렉트PC"에서 판매한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모델은 도시바와 엔씨재팬이 협력하여 기획한 제품으로 도시바 웹 그래픽 강화 모델인 "Dynabook Satellite WXW(PAWW79CLN2LW)"의 LCD커버에 리니지2의 로고를 인쇄한 노트북 제품이다.

17.1인치의 LCD를 채용, CPU는 Core 2 Due T7300(2GHz), 메모리 2GB, 120GB의 하드, NVIDIA GeForce 8700M GT 등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스펙을 갖추었다.

또 다른 특전으로 리니지 3주년 기념 LCD 커버의 디자인을 인쇄한 500포인트 웹 머니 카드와 게임 내 액세서리 “Soaring Bird”의 시리얼 번호도 동봉하였다.

노트북으로 유명한 도시바에서 기념 노트북까지 만들 정도로. 일본에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끄는 듯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PlayNC

도시바 노트북 이외에도 지포라이터에서도 기념 라이터가 나온 듯하다. 게임에 빠져들지 못하는 사람으로서 별 관계는 없지만, 도시바 노트북 보다는 최근 구매를 망설이는 소니 바이오 노트북이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든다.
Posted by 오픈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joogunking.tistory.com BlogIcon joogunking 2007.09.01 10: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엔씨가 해외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는군요.
    북미에서도 반응이 좋다고 하는데..화이팅입니다.

    • Favicon of https://www.hatena.co.kr BlogIcon 오픈검색 2007.09.01 11: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리니지는 일본에서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꾸준히 인기가 있는 것 같더군요, 다만 폭발적인 인기라고는 할 수 없은 듯 해서 아쉽지만요^^;;
      전에 연애 커플을 소개하는 방송에서 애인이 리니지를 무척 좋아한다고 해서 잠시나마 리니지 화면이 등장하는 것도 보았는데 하드 코어(?)게임답게 오타쿠들이 존재하는 듯 합니다..


 
moonstake